728x90
해당 변경신청건에 대해 처리되어 조달청에서 변경된 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가 수신되면 해당 문서를 개봉하고, 다시 수요기관업무 > 물품 > 중앙조달_주문관리 > 중앙조달주문관리 > 주문내역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 업체에 연락하여 변경요청에 대해 반려를 요청하고, 조달청으로부터 분할납품변경반려통보서를 받은 후
수요기관업무 > 물품 > 중앙조달_주문관리 > 분할납품변경반려통보서접수 메뉴를 통해 반려통보서를 접수하신 후 다시 중앙조달주문관리 > 주문내역을 통해 다시 변경을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
중복 주문으로 인하여 주문관리-변경신청을 작성해서 송신을 했습니다.
2건중 1건이 변경 반영이 안되어 송신이 되었습니다.
취소 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단계경쟁 제안업무 (0) | 2021.03.19 |
---|---|
조달업체 등록에서.. (0) | 2021.03.19 |
나라장터 쇼핑몰에서 물품 구입시 하자보수보증보험증권 (0) | 2021.03.19 |
다수공급자 계약물품 우대가격 유지 의무제 실시에 대한 질문 (0) | 2021.03.19 |
물품구매시 조달물품 구매가 우선인지??? 법령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0) | 2021.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