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합병으로 인한 말소 및 계약진행

by 조달지킴이 2021. 1. 25.
728x90

Q.현재 나라장터에 물품이 등록되어있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게되었는데

2016년 1월31일부로 회사가 합병이 되서 현재 잇는회사는 폐업이 되고 사업장이 다 바꿥니다.

그래서 말소 시키고 새로 등록을 해야된다고 해서 진행을 하려는데

현재 계약되있는건은 어찌 진행해 하나요??? 계약건이 있으면 말소는 시키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A.새로운 사업자가 나왔다면 신규업체로 등록하실 수 있을 것이며,

귀사에서 계약하여 이행 중인 건이 있다면, 해당 계약기관 담당자께 연락하시어 합병 사항에 대해 말씀하시어 새로운 사업자로 변경계약을 해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계약 건이 여러개면 각 계약 건마다 계약기관의 담당자께 연락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변경계약이 완료된 후 기존 업체를 말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초금액 미게시(급)  (0) 2021.01.25
중기간 2단계경쟁 관련  (0) 2021.01.25
합병에 따른 절차 문의  (0) 2021.01.25
2단계 단가 입찰시 계약서 작성방식  (0) 2021.01.25
누리장터 사용여부  (0) 20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