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지정신청서류의 보완 범위 및 보완방법은?

by 조달지킴이 2022. 11. 24.
728x90

- 신청기간 내 접수 건에 한하여 제출된 서류 중 일부가 누락된 경우에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보완기간은 접수마감 후 별도 공지 예정), 보완요구 기한까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하되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평가 또는 심사하기가 곤란한 경우에는 평가 또는 심사에서 제외합니다.

- 보완서류 제출 시 접수마감일 이후 발급받은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백지로 제출한 경우 미제출로 간주)

- 서류 보완은 혁신장터 지정신청 시스템을 통해 보완사항을 확인 후 보완 기한 내에 보완을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