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ㅇ RFID 물품관리시스템을 이용하려면 조달청장에게 이용을 요청하는 공문을 제출하고 기관의 보유물품에 대한 재물조사 자료 및 RFID 장비를 갖춘 후 나라장터ID로 RFID물품관리포털(http://rfid.g2b.go.kr)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ㅇ 시스템 도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조달청 물품관리과(042-481-7280,7127)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구류 검사면제는 어떤 절차를 받아야 하는가요? (0) | 2021.03.23 |
---|---|
소프트웨어관리는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0) | 2021.03.23 |
내용연수가 책정되지 않은 물품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0) | 2021.03.23 |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란 무엇인지? (0) | 2021.03.23 |
무인교통감시장치 구매계약의 선금지급은 가능한가요? (0) | 2021.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