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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기관에서 직접 발주하여 전자입찰로 집행하는 경우라면 제안설명회, 계약 등을 귀기관에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입찰로 집행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을 별로도 받지는 않습니다. 필요시 귀기관에서 받을 수도 있기는 합니다.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계약으로 계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자입찰로 집행하는 경우 입찰서를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로 받고 해당 입찰에 대해 전자적으로 개찰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입니다.
현재 기관에서 자체적으로 발주하는 경우 제안서를 나라장터를 통해 업체가 제출할 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
입찰 관련 문의사항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저희 기관은 제가 업무를 맡기 전까지 입찰방식을 거의 직찰로 하여 이후 진행되는 신청접수/제안설명회/계약 등의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만약에 전자입찰로 하게되면 신청접수/제안설명회/계약 등을 조달청에서 진행하는 것인지요?
업무를 맡은지 얼마안되어 잘 몰라서 문의드리오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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