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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수확인요청서는 해당 학교와 계약체결한 용역계약체결통보서를 연계해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나라장터 로그인 후 받은문서함에서 해당 용역계약서를 찾아 개봉하시고, 하단의 연계문서 버튼을 이용해 완수확인요청서를 작성, 송신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학교에서 완수확인요청에 대해 처리하여 완수확인서를 보내오면 해당 완수확인요청서를 다시 연계하여 완수금청구 및 세금계산서발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
중학교 조경수 전지전정 완료 후 서류접수 하였으며 해당 담당자가 "완수확인요청서"를 송신해 달라 하는데 문서를 어디서 다운받아 어찌 작성하여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너무어렵습니다.
(해당 학교에서 문서를 보내오면 작성해서 보내주는 것인지 아니면 저희가 어떻게든 만들어 보내야 하는지요?)
처음해보는 초보자이오니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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