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시어 최종제출을 하신 상태에서, 협정서접수마감일시 전이고, 입찰서 제출 전에는 협정에 대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대표업체에서 조달업체업무 > 물품(시설/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메뉴를 통해 해당 협정서를 확인하시고, 하단의 승인취소 버튼을 통해 승인취소가 가능합니다.
이후 대표사에서 협정내용을 변경하여 다시 진행하시려면, 입찰공고를 다시 검색하시어 우측의 협정 버튼을 클릭하여 협정내용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협정내용을 수정하여 다시 공개할 경우에는 기 협정승인한 구성업체가 있더라도 다시 협정승인 작업을 해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대표업체에서 조달업체업무 > 물품(시설/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메뉴를 통해 해당 협정서를 확인하시고, 최종제출을 하셔야 협정체결이 됩니다.
-----------------------<원본 내용>-------------------------
공동수급을 맺었는데 대표사가 잘못되어 다시 맺으려 합니다.
전에맺었던것을 지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찰 참가자격 공동수급체 구성시 주사업자 지정기준은? (0) | 2021.03.12 |
---|---|
예정가격 관련 문의. (0) | 2021.03.12 |
입찰참가자격변경 신청 관련입니다 (0) | 2021.03.12 |
적격심사관련 (0) | 2021.03.12 |
사용자 등록 및 입찰 참가 (0) | 2021.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