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ㅇ RFID 물품관리시스템(rfid.g2b.go.kr)은 물품관리업무를 RFID기술을 이용하여 전자화한 시스템으로 개별물품에 물품정보가 입력된 전자태그를 부착한 후 RFID리더기를 통해 무선 인식하여 업무를 처리하고 그 결과를 시스템에 자동으로 입력합니다.
ㅇ RFID 물품관리시스템은 물품관리포털(국가기관용, 공공기관용, 조달업체용)과 휴대형 리더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ㅇ 휴대형리더기를 통해 물품의 취득, 재물조사, 처분까지의 물품관리 전과정을 나라장터,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d-Brain), 전자자산처분시스템(on-Bid)과 연계하여 실시간으로 처리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품관리법 준용물품 및 적용배제물품이란? (0) | 2021.02.02 |
---|---|
내용연수가 도래하지 않은 물품도 처분이 가능한지? (0) | 2021.02.02 |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의 기능이 개선되어 상품 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는데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0) | 2021.02.02 |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려고 하는데, 먼저 물품목록번호를 부여 받아야 하나요? (0) | 2021.02.02 |
목록번호를 받았는데 상품이미지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