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업종 추가 방법

by 조달지킴이 2014. 5. 1.
728x90

안녕 하십니까
수고하십니다
업종을 추가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질의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에서의 업종추가는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나의나라장터 > 업체정보관리 > 입찰참가자격변경신청 > 경쟁입찰참가자격 변경신청서 화면 중 [공사ㆍ용역ㆍ기타업종] 에서 업종명 찾기를 눌러 해당 면허를 찾아야 합니다.

그 찾아진 업종을 클릭하시면 입력될 것이고, 해당 업종의 등록번호와 등록일 등을 입력하시고 우측의 행추가버튼을 눌러 추가를 시킬 수 있습니다.

하단의 접수관련정보에 관할지방조달청을 선택하시고 담당자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에 동의 후에 송신을 하십시오.

시행문출력을 통해 제출서류 및 서류제출 유무를 확인하시어 만약,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에는 출력한 시행문과 관련 증빙서류를 준비하시어 신청하신 조달청에 우편 또는 방문하시어 서류접수하셔야 처리가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