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조달청 입찰대리인 등록과 관련하여
필요(구비)서류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조달청 입찰대리인 등록에 필요한 구비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13조 제5항에 따라 재직증명서와 다음 각 호의 자료중 하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 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2. 소속사에서 받은 급여와 관련, 해당기관에서 발급받은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3.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격심사 서류 공개 여부 (0) | 2016.06.28 |
---|---|
물가변동 중 등록폭 산정에 대해 질의합니다. (0) | 2016.06.28 |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 여부(선금공제) (0) | 2016.06.28 |
품목변경 문의 (0) | 2014.06.25 |
물품(변경) 구매가 가능한지요 (0) | 2014.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