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규로 이용자등록을 신청한 기관 또는 업체가 현재의 처리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수요기관의 경우는 우측상단 이용자등록 - 수요기관이용자 - 수요기관이용자등록 - 수요기관등록진행현황/신청취소 화면에서, 조달업체의 경우는 우측 상단 이용자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조달업체이용자등록 - 등록신청확인및시행문출력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서관련 송신과 저장이 안됩니다 (0) | 2021.03.30 |
---|---|
조달업체의 기본정보(상호, 대표자, 주소 등)가 변경되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3.30 |
수요기관의 자체(중앙조달 포함) 계약 처리절차는? (0) | 2021.03.30 |
물품(상품)을 주문한 후에 수량이나 납품기한 등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지와 그 절차는? (0) | 2021.03.30 |
제3자단가계약물품/일반단가계약물품/자체단가계약물품의 차이점이 무엇입니까? (0) | 2021.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