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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모의투찰 에러관련 문의드립니다.

by 조달지킴이 2021. 3.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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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익스플로러 6.0 버전을 이용하실 경우 정상적으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익스플로러 7.0 또는 8.0 버전으로 설치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메뉴 중 도구 > 인터넷옵션 > 삭제 > 쿠키삭제, 파일삭제를 하시고, 설정 >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 확인]이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e8 인 경우는 쿠키가 제대로 삭제 안될수도 있으니 인터넷옵션 일반 > 설정 > 파일보기 에서 모든 파일을 선택하여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하시고,

좌측하단의 시작 > 제어판 > java > 일반탭 > 설정 >파일삭제 > 확인을 클릭해 자바 임시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 익스플로러 창을 새로 띄워 주소창에 http://www.g2b.go.kr 주소를 직접 입력 후 다시 접속하시어 로그인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조치를 해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한다면, 나라장터 포함해 인터넷창을 모두 종료하시고,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통해 JRE(자바) 제거 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JRE(자바) 제거시 구 버전 JRE(자바)도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

구 버전 JRE 종류 구분법 :
J2SE... 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Java Runtime .. 으로 시작 하는 프로그램
JAVA(TM) 6 Update ~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나라장터 메인화면 우측하단의 [보안모듈 관련 프로그램 설치안내] 배너를 통해 JRE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바탕화면 등에 다운받아 저장하시고, 나라장터를 포함한 인터넷창을 모두 닫으시고 설치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
안녕하십니까.

모의투찰시 SGHSMKey.dll가 현재 사용중이라는 에러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것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