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용역계약 해지 문의입니다.

by 조달지킴이 2021. 1. 26.
728x90

Q.용역 계약 후 발주처에서 용역 해지 하려고 하는 상태입니다.

발주처에서 용역을 해지 한후 따로 통보문서 ( 예) 용역계약해지통보서 ) 가 전송이되나요?

 

 

 

 

 

 

A.나라장터 상에서의 [계약해지] 처리는 시스템 상으로 계약체결 진행을 중단하거나 계약체결 건에 대한 기성/완수/대금청구 등의 업무진행을 못하도록 제어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계약업체에게 계약해지를 통보하는 전자문서 발송 기능은 없으므로 계약해지에 따른 절차적인 부분은 기관에서 별도 처리하셔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