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목록화 요청이란 국가에서 관리·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의 고유번호(물품식별번호)를 부여받기 위한 것으로, 나라장터의 종합쇼핑몰 등에 등록하기 위한 물품과,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교육기관 등에서 물품관리용 시스템에 등재하여야 하는 물품에 대하여는 반드시 목록번호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목록번호를 부여받기 위해서는 나라장터 목록정보 > 목록화요청 > 품목등록요청 화면에서 등록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목록화요청을 통해 부여받은 물품식별번호는 향후 구매계약이나 기타 물품관리 등에서 사용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품목록정보 검색 방법은? (0) | 2014.04.30 |
---|---|
물품목록화 요청 절차는? (0) | 2014.04.30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시 증빙서류 제출방법은? (0) | 2014.04.30 |
수요기관에서 납품기한 연장 요청 시 (0) | 2014.04.29 |
마스2단계 물품 단일회사 품목인 경우 문의.. (0) | 2014.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