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산에러는 투찰 등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자의 급증, 인터넷 상황 등 제반 여건이나 환경적 요인에 따른 일시적 현상일 가능성도 있을 수 있는만큼, 이렇듯 갑작스런 투찰 에러 등이 발생된 경우에는 조달청에서 그 원인을 신속히 파악하여 그 원인이, 조달청의 서버상 또는 G2B 시스템의 프로그램상 등의 에러로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발생 직후 '전산장애발생' 사실을 나라장터 시스템상에 신속하게 공지하고 있사오니 입찰처리에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나라장터에 장애공지를 하고, 장애시간 인접 입찰마감건과 개찰건 등이 자동연기됩니다. (자동연기는 수요기관 이용약관 별표1 참조)
또한 이러한 경우 많은 업체나 공공기관에서 한꺼번에 문의하는 관계로 콜센터 전화연결이 안될 수도 있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G2B 시스템의 공지사항이나 Q&A 등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전화연결이 곤란할 경우 e고객센터 메뉴의 Q&A를 열어보시면 현재 입찰진행이 어떻게, 왜 안되고 있는지를 다른 업체나 공공기관들끼리 서로 확인하실 수도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e고객센터-법령정보-약관-이용약관의 "수요기관 이용약관"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참고)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를 작성하는 절차와 방법은? (0) | 2014.04.28 |
---|---|
종합쇼핑몰에서 수요기관이 필요로 하는 물품(상품)이 없는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 | 2014.04.28 |
쇼핑몰에서 '속성'이라는 용어가 자주 나오는데 속성이란 무엇인가요? (0) | 2014.04.28 |
세금계산서 취소하는 방법? (0) | 2014.04.28 |
적격성 평가시 자기평가표 작성을 어떻게 하나요 (0) | 2014.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