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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물품(각종 계약 포함)을 구매한 이후 대금고지서가 발급되는 절차는 ?

by 조달지킴이 2020. 11.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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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지서는 로그인한 후 받은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관에서 물품수령 및 검사검수처리하여 물품납품및영수증을 업체에 송신하면, 업체에서는 세금계산서 발행 및 대금청구를 하게 됩니다. 조달청으로 대금청구가 되면 조달청에서 해당 건에 대해 물납영수증 등을 확인하여 업체에 대금지급을 하면서 수요기관에 품대와 수수료가 포함된 고지서가 발부됩니다. 단 직불의 경우 조달수수료만 고지됩니다.

업체에서 조달청으로 대금청구를 했는데도 대금고지서가 발부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건의 납품요구담당자나 계약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