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지서는 로그인한 후 받은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관에서 물품수령 및 검사검수처리하여 물품납품및영수증을 업체에 송신하면, 업체에서는 세금계산서 발행 및 대금청구를 하게 됩니다. 조달청으로 대금청구가 되면 조달청에서 해당 건에 대해 물납영수증 등을 확인하여 업체에 대금지급을 하면서 수요기관에 품대와 수수료가 포함된 고지서가 발부됩니다. 단 직불의 경우 조달수수료만 고지됩니다.
업체에서 조달청으로 대금청구를 했는데도 대금고지서가 발부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건의 납품요구담당자나 계약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고요청이란 무엇이며 모든 품목은 출고요청을 해야 하는지와 출고요청 방법은? (0) | 2020.11.17 |
---|---|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있던 상품이 갑자기 없어졌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0) | 2020.11.17 |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서를 작성한 후 문서가 출력되지 않는데요 ? (0) | 2020.11.17 |
물품(상품)을 주문한 후에 수량이나 납품기한 등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지와 그 절차는? (0) | 2020.11.17 |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송신하였으나 착오, 전산오류 등으로 이중송신했을 경우 처리방법은? (0) | 2020.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