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종합쇼핑몰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주문내역 상세조회 메뉴 또는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변경 - 변경요청 에서 해당건을 선택하여 수량 및 납품기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납품내역의 납품요구번호 옆의 변경버튼을 클릭하여 분할납품변경요청서를 작성하여 송신하면 됩니다.
물론 해당 관할지방조달청으로부터 분할납품요구 및 통보서를 받은 후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미 납품이 완료된 경우 납품 요청수량 이하로는 변경할 수 없으며 또한 납품 후 대금 지급이 완료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 하오니 최초 주문시 충분히 검토 ·확인하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물품내역 변경시 주의점 >
각각의 물품리스트의 순번(하늘색 박스의 번호)을 클릭한 후 리스트 위 편집 박스에서 변경사항(변경 후 수량, 변경코자 하는 납품기한이나 장소)을 수정한 후 붉은색 글씨의 ""※ 수정시 리스트의 No(번호)를 클릭하시고 내역 입력 후 반드시 수정버튼을 눌러주세요"" 라는 문구 옆의 수정 버튼을 클릭 해야만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품(각종 계약 포함)을 구매한 이후 대금고지서가 발급되는 절차는 ? (0) | 2020.11.17 |
---|---|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서를 작성한 후 문서가 출력되지 않는데요 ? (0) | 2020.11.17 |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송신하였으나 착오, 전산오류 등으로 이중송신했을 경우 처리방법은? (0) | 2020.11.17 |
종합쇼핑몰이란? (0) | 2020.11.17 |
계약을 요청한 부서에서도 인증서가 있어야만 G2B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0.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