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전자입찰 취소신청서 서식

by 조달지킴이 2021. 11. 25.
728x90

2014. 10. 14.

 

전자입찰 취소신청서

 



건 명 :
관리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등록번호 :
취소사유 :
본인이 제출한 위 전자입찰서의 취소를 신청합니다.
서기 년 월 일


(ㅇㅇㅇ기관장) 귀하
================절=======취==========선=========================
접 수 증
건 명 :
접수일시 :
상 호 :
대 표 자 :
위 건에 대한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접수하고 이 접수증을 교부합니다.
서기 년 월 일


(ㅇ ㅇ ㅇ 기관장) (인)

 

 

우수조달컨설팅

www.promas.co.kr

 

우수조달컨설팅

대표전화 031-234-2870 010-4611-2870 이메일문의 ceo@promas.co.kr

www.promas.co.kr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품대금 청구서  (0) 2021.11.25
물품 제조사실 확인서(납품실적증명원 포함)  (0) 2021.11.25
가격산정 신청서  (0) 2021.11.25
물품대금 청구서  (0) 2021.11.25
물품 제조사실 확인서  (0) 2021.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