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모든 서류는 접수마감일까지 제출한 서류에 대한 보완만 가능합니다. 신청업체의 해당서류 준비
미흡으로 인한 사항은 보완기간일지라도 보완할 수 없습니다.
• 지정신청 시스템을 통해 보완사항을 확인 후 보완 기한 내에 보완을 완료해야 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합쇼핑몰이란? (0) | 2021.11.01 |
---|---|
조달청에서 고시한 성장유망제품으로 지정신청 할 경우 심사방법을 일반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지? (0) | 2021.11.01 |
우수조달제품인증 신청에 있어 특허적용여부 확인서는 어디서 발급받아야 하나요? (0) | 2021.11.01 |
우수조달제품인증 1차 심사인 기술·품질 심사를 생략할 수 있게 규정이 개정되었는데 이전 회차의 산정기준은? (0) | 2021.11.01 |
우수조달제품인증 1차 심사 후 심사결과를 어떻게 확인해야하나요? (0) | 2021.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