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조달청 실적증명 서비스

by 조달지킴이 2021. 4. 13.
728x90

 

  • 1. 실적증명서 온라인처리
  • ● 업체 실적증명요청서 작성 송신 > 해당기관 승인/반려 > 업체 실적증명서요청결과 화면에서 확인 및 출력
  • ● 실적증명요청 절차: 업체 인증서 로그인 > 공통 > 계약실적증명
  •                          > 계약실적검색 또는 실적증명요청서 작성에서 작성 송신
  • ● 실적증명승인 절차: 기관 인증서 로그인 > 공통 > 계약실적증명 > 실적증명요청서처리에서 승인/반려
  •  
  • 2. 실적증명서 출력방법
  • 공통 > 계약실적증명 > 실적증명서요청결과 > 실적증명응답서 상세화면 [출력가능 양식] 에서 선택 후 출력
  •  
  • 3. 오류발생시 조치사항
  • [실적증명요청서 송신오류]
  • ● e-고객센터 > 오류해결안내 [20번. 전자문서(입찰서,제안서제외) 송신 중 오류발생시 조치 사항] 에 따라 조치
  • ● 계약명이나 입력내용에 &등의 특수기호가 있을 경우 전자문서 송신 오류가 발생, 특수문자 제거 후 송신.
  •  
  • 4. 자주하는 문의사항
  • [실적증명서 항목에 어떤 내용을 입력해야 하나요?]
  • ● 나라장터에서는 실적증명서를 출력할 수 있는 기능만 제공
  • ● 각 서식에 들어가는 내용에 대해서는 제출 할 제출처에 문의
  • ● 시설공사협회서식의 경우 시설공사협회에 문의 또는,
  • http://www.law.go.kr(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해당 협회서식을 검색 후 규정집 참고
  •  
  • [출력물에 직인 출력 여부는?]
  • ● 직인은 승인기관에서 직인첨부 후 요청서를 송신해야 출력물에 보여짐.
  • [출력물 오류]
  • ● Q. 출력 버튼 클릭 시 반응이 없을 경우.
  • 1. 출력 버튼 클릭 시 미리보기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 2. 미리보기 화면은 정상적으로 보이지만 출력버튼 클릭 시 반응이 없는 경우.
  • ※ 조치 방법 ※
  •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 시 호환성 보기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
  • 2. 호환성보기 설정 후 또는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이용시에도 출력이 되지 않는다면
    - ClipSoft 고객센터(02-865-1644)에 문의바랍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 문서를 참조 바랍니다.

www.proma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