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금계산서 및 대금청구서는 공공기관으로부터 받은 물품납품및영수증(받은문서함)을 클릭하여 작성 및 송신이 가능합니다.
해당 '물품납품및영수증'을 클릭하면 화면 아래에 이전, 연계문서, 세금계산서, 출력버튼이 차례로 있으며 이 중 세금계산서 버튼을 클릭 내용작성 후 수요기관으로 송신하면 됩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의 연계문서 버튼을 클릭하여 대금청구서를 작성 후 송신하면 대지급의 경우 조달청으로 송신되고, 직불의 경우 해당수요기관으로 송신됩니다.
공사/용역의 경우는 각종 대금청구서(선금/기성/준공)를 작성하는 화면 하단에 '세금계산서'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세금계산서를 작성한 후 '저장'버튼을 누르고, '이전'버튼을 클릭하면 다시 대금청구서 화면으로 되돌아 갑니다.
해당 대금청구서를 송신하면 대금청구서에 첨부문서 형태로 세금계산서가 송신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합쇼핑몰이란? (0) | 2021.03.30 |
---|---|
사용인감 등록, 변경방법 및 기존의 입찰참가등록증의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3.30 |
종합쇼핑몰에서 수요기관이 필요로 하는 물품(상품)이 없는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 | 2021.03.30 |
목록을 조회할 경우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인가요? (0) | 2021.03.30 |
종합쇼핑몰에 등록하는 상품의 범위는? (0) | 2021.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