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조달계약 시에 경영상태평가 어떻게 하나요?

by 조달지킴이 2021. 3. 19.
728x90

쇼핑몰 등록을 위한 다수공급자계약을 진행중이시라면
경영상태평가의 경우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해 평가되므로,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나라장터에 연계되는 신용평가등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기존에 발급받으셨던 신용평가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면 해당 업체로 다시 문의하시어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귀사에서 신용평가등급을 받았던 신용평가기관인 서울신용평가정보(주)의 전화번호는 02-3445-5000 입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
조달계약 업무를 처음으로 맡게 되어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일단 물품납품확인원은 발급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경영상태평가를 하라는 팝업 창이 뜨는데요
클릭하니 아무런 데이터도 뜨지 않습니다.
여기서 어떤 업무를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계약업무를 진행함에 있어서 더 필요한 사항은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자단가계약 납품 후 변경 재계약  (0) 2021.03.19
물품납품기한 연장  (0) 2021.03.19
지역제한 입찰에 관하여  (0) 2021.03.19
경쟁 입찰참가자격 갱신 건  (0) 2021.03.19
협정계약  (0)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