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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업무 구분 (물품/공사/용역/리스/외자/비축/기타/공통 등 중 택 1)
- 물품
2. 관련번호 (입찰공고번호/계약번호/납품요구번호/제안요청번호 중 택 1)
- 20130424091-00
- 20130424129-00
- 20130424184-00
3. 오류내용 (메뉴경로 및 오류내용 설명)
- 4월 급식입찰 공고를 하였는데... 나라장터이용수수료가 날라오지 않아서요. 확인부탁드립니다.
4. 오류화면 캡쳐 후 첨부파일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A.해당 공고는 나라장터 전자입찰 일시적인 장애에 따른 자동연기(장애기간 : 2013/04/24 09:50 ~ 2013/04/24 11:45)된 건들이며, 나라장터 이용수수료 부과 지침 제7조의 아래 내용에 의해 이용수수료를 면제합니다.
제 7 조(이용수수료 면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장애 발생으로 인하여 입찰 마감시간이나 개찰시간이 연기된 당해 입찰건에 대해서는 나라장터 이용수수료를 면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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