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선급금 신청 관련

by 조달지킴이 2021. 3. 8.
728x90

Q.아직 계약이 된 상태는 아니지만, 선급금 신청에 관련하여 문의를 하려고 합니다.

"선금신청하는 방법은 나라장터 로그인 하여 받은문서함의 해당 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를 개봉하여 하단의 연계문서를 통해 선급금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의 세금계산서 버튼을 이용해 세금게산서를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선급금신청서 하단의 각서추가하시고, 선급금사용계획서 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첨부하시어 송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보증회사를 통해 해당 선금보증서를 전자적으로 제출하셔야 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건의 조달청 납품요구담당자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답변을 보았습니다.

선급금 신청서 하단의 각서 추가<- 라는 말이 있는데, 각서는 어떤 각서를 얘기 하는 것인가요?

그리고 신청할 시에 필요한 다른 서류가 없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A.물품의 경우 선금청구서작성시 하단에 [각서추가]버튼이 있으므로 각서를 추가하여야 할 경우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각서서 추가됩니다.

실제 선금청구시 첨부서류에 대해서는 해당 기관 담당자께 확인하셔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참고로, 조달청으로 선금청구시의 서류 및 각서내용을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