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업무 구분 (물품/공사/용역/리스/외자/비축/기타/공통 등 중 택 1)
- 물품 2단계 합성수지창호
2. 관련번호 (입찰공고번호/계약번호/납품요구번호/제안요청번호 중 택 1)
- 20130900245
3. 오류내용 (메뉴경로 및 오류내용 설명)
- 합성수지창호 자동손잡이가 세트로 묶여 있는 관계로
2단계 진행시 추가 입력이 안되어 세트수량만큼만 제안이 들어갔습니다.
진행전 조달청과 통화를 했는데 제안하고 분할납품요구할때 수량 추가 입력할수 있다고 했는데
어디에서 입력을 해야 하는 지요...
A.해당 제안요청건에 대해 업체선정하여 주문하셨다면 조달청으로부터 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가 수신될 것입니다.
귀하의 받은문서함에서 해당 건의 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를 개봉하여 접수하시고, 상단의 물품 > 중앙조달_주문관리 > 납품요구서접수 메뉴를 통해 해당 건의 처리상태를 확인하시어 미접수면 해당 건을 접수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의 물품 > 중앙조달_주문관리 > 주문내역 에서 수량을 변경하고자 하는 건을 클릭하면 주문내역 상세보기 화면이 보여집니다.
해당 화면의 납품내역의 [변경]버튼을 클릭하면 분할납품변경요청서 화면이 나타나는데, 문서번호 등 해당 문서를 작성하시고, 물품내역 하단의 NO 1과 NO 2 등(옵션품목(도어핸들))을 각각 클릭해서 변경후 수량을 변경하고 수정버튼을 반드시 클릭하여 물품내역 하단의 변경후수량을 각각 확인하시고 송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해당 업체에서 분할납품변경요청응답서가 올 것이고, 또 조달청에서 수량변경된 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가 수신될 것입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수요청 문의 (0) | 2021.03.04 |
---|---|
제안서 유효기간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0) | 2021.03.04 |
가격평가 기준 확인 (0) | 2021.03.04 |
수의계약 관련 (0) | 2021.03.04 |
제안서 유효기간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0) | 2021.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