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먼저 공인인증기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인증서를 발급받으신 후 나라장터 홈페이지에서 신규등록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현재 조달업체의 인증서 발급은 인증기관에 관계없이 모두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문의는 인증기관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이용자등록 - 조달업체 이용자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 메뉴에서 내용을 입력 후 송신 클릭 - 시행문출력을 클릭하여 출력(대표자 직인(인감)을 날인할 것) 후 관할지방조달청에 방문 또는 우편 송부 - 지방청의 승인(등록신청확인 및 시행문출력 메뉴에서 승인 여부 확인 가능) - 인증서 관리 -인증서신규등록 -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차례로 수행하시면 모두 완료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동수급체 일부 구성원이 탈퇴하는 경우 관련 질의 (0) | 2021.02.09 |
---|---|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0) | 2021.02.09 |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려고 하는데, 먼저 물품목록번호를 부여 받아야 하나요? (0) | 2021.02.09 |
물품을 공급하는 업체별로 물품목록번호를 부여하나요? (0) | 2021.02.09 |
종합쇼핑몰에 올려져 있는 제품은 금액규모에 관계없이 구매가 가능한지? (0) | 2021.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