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다수공급자계약성사후 신규장비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절차가 어떻게되죠

by 조달지킴이 2021. 2. 5.
728x90

Q.다수공급자계약성사후

기존 등록된장비외

신규장비를 추가등록하게될때는

절차가 어떻게되나요

1차는 서류가 패스되고

2차때제출하는 규격서 시험성적서등 2차 자료 제출서류제출하고

가격협상진행하나요?

 

 

 

 

A.다수공급자계약업무처리규정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품목추가 관련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조달청 계약담당자께 문의주셔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제29조(계약기간 중 품목의 추가) ① 계약담당과장은 세부품명을 기준으로 당초 계약체결일 또는 품목추가일로부터 60일이 경과한 후 계약상대자가 품목 추가를 요청할 경우에는 해당 품목에 대하여 제3조제9호 및 제13조의2에서 정하는 가격자료와 규격서를 제출 받아 가격협상을 거쳐 수정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다만, 조합을 통하여 다수공급자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조합원사별로 적용한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수요물자의 특성상 품목추가를 빈번하게 해야 하는 수요물자의 경우에는 당초 계약체결일 또는 품목추가일로부터 60일이 경과하지 아니하였더라도 품목추가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사전에 공고서상에 명시하여야 한다.
③ 계약상대자가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거래정지 등의 제재를 받은 경우에는 제재기간 동안 품목 추가를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