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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인사이동으로 나라장터 이용 담당자가 변경되었을때
신규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메뉴얼이 궁금합니다
A.인사이동이 됐다고 하여 무조건 신규등록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존 담당자가 사용하던 인증서 및 인증서 비밀번호가 확인된다면 새로 오신 담당자께서 나라장터에 로그인하여 인증서정보를 수정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나라장터에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나의나라장터 > 인증서관리 > 인증서정보조회/수정 화면 우측하단의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담당자명, 전화번호, 메일 등을 수정하시고 하단의 저장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보수정 후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해 들어오시면 상단의 ㅇㅇㅇ님에 변경된 담당자명으로 보여질 것입니다.
전자결재를 하지 않고 나라장터에서 문서를 출력하여 결재받으시는 경우에는 나의나라장터 > 결재자정보관리에서 기안양식을 확인하시고 하단의 저장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기존 담당자가 사용하던 인증서가 없다면, 인증서신청하여 발급 및 등록해 이용하셔야 할 것입니다.
나라장터 우측상단의 e-고객센터 > 자료실 > 나라장터자료실 > 28. 인증서 신청 및 발급 절차 에 첨부된 인증서 신청 및 발급 절차.hwp 를 참고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등록 시 신규이용자등록 과 인증서추가등록 은 다르오니 등록하시고자 하는 용도 등에 따라 확인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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