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회신내용
안녕하세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오며 항상 도움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질의드릴내용은 제3자단가계약물품 중에서 해당물품의 조달계약기간 : ~ 2006년 12월 25일 까지. 해당물품의 주문 : 2006년 11월 해당물품의 설치예정일 : 2007년 7월 경 원인행위 확정을 금년에 해야 만하는 경우로서 11월에 주문을 완료하여 원인행위를 확정한 후 내년에 납품을 받아야 하는 경우(물품 설치를 해야하는 건물이 내년에 완공예정) 해당물품이 2006년 12월 25일 이후 재 계약되어 금액의 변동이 있을 시에는 당초 주문한 총액금액에 변동이 생기는 것인지... 아니면 금액의 변동이 없는 것인지 궁굼합니다. 빠른 답변을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히계십시요... |
||
|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가 계약 방법에 대한 질의 (0) | 2020.12.21 |
---|---|
전자조달이란? (0) | 2020.12.21 |
다수공급자물품계약 시 참여 2차 서류제출 문의드립니다. (0) | 2020.12.21 |
신규품목 가격요청에 대하여 (0) | 2020.12.21 |
3자 단가계약에 관해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0) | 2020.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