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측 상단의 문서함 > 결재문서함에 해당건의 상태가 요청이면 문서가 정상적으로 송신이 된 상태이며 해당기관 결재시스템 서버가 띄어저 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하며 정상적 이라면 행자부 문서유통 센터담당과 확인 하셔야 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프라인으로 1차 신규계약서를 작성하였는데, 장기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0.11.18 |
---|---|
공사/용역계약서 초안을 송신한 후 내용이 잘못되어 재송신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겠습니까? (0) | 2020.11.18 |
계약체결통보서 출력시 "데이타를 처리중 복호화 실패 하였습니다."오류 발생 해결 방법은? (0) | 2020.11.18 |
나라장터 이용수수료가 무엇인가요? (0) | 2020.11.18 |
종합쇼핑몰에 등록하는 상품의 범위는? (0) | 2020.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