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①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있던 상품이 갑자기 없어졌다면 이는 대부분 계약기간의 만료로
계약이 해지된 경우입니다.
해당 상품이 재계약(갱신계약 등)되어 G2B시스템에 등록되기 전까지는 계속 화면에서
보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재계약 시점 등 이와 관련된 상세한 문의는 해당 물품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또한, 부정당업자 및 납품검사 불합격 등으로 종합쇼핑몰의 거래정지가 된 경우에도
상품이 보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자단가계약 물품납품요구 및 처리절차는? (0) | 2021.07.12 |
---|---|
종합쇼핑몰에서 수요기관이 필요로 하는 물품(상품)이 없는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 | 2021.07.12 |
우수조달제품 계약업체가 아래 물품구매(제조)계약 추가 계약특수조건 제17조(시험성적서 제출) 제1항에 의거 계약물품을 납품할 때 수요기관에 제출하는 시험성적서에 대한 해석 및 적용을 .. (0) | 2021.07.12 |
우수조달제품 지정기간은? (0) | 2021.07.12 |
우수조달(조달우수)제품 지정기간 연장 신청 절차는? (0) | 2021.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