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수제품 계약 요청서(별지 제6호의 1서식)을 작성하여 우수제품 지정증서 사본 등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우수제품협회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협회에서 서류 검토 및 보완 → 조달청으로 계약 요청서 송부 →
전자수의시담을 통해 낙찰 받으면 쇼핑몰에 등재됩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합쇼핑몰이란? (0) | 2021.11.02 |
---|---|
제3자 단가계약이란 무엇인가요? (0) | 2021.11.02 |
우수제품의 계약기간은? (0) | 2021.11.02 |
제3자단가계약 물품납품요구 및 처리절차는? (0) | 2021.11.02 |
종합쇼핑몰에서 수요기관이 필요로 하는 물품 (상품)이 없는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 | 2021.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