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지서는 로그인한 후 받은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품(각종계약 포함)을 인수하여 업체로부터 대금청구가 된 이후 품대와 수수료가 포함된 고지서가 발부됩니다. 단 직불의 경우 조달수수료만 고지됩니다.
물품이 도착한 후 고지서가 발부되지 않을 경우에는 "나라장터(공공기관 업무)->조달청 고지 메뉴"에서 "기관고지 요청" 또는 "고지서 재발행"에서 계약번호 또는 납품요구번호로 확인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요기관 등록신청서 작성시 행정표준코드(공공기관코드)란? (0) | 2021.02.01 |
---|---|
나라장터를 이용한 조달요청 방법은? (0) | 2021.02.01 |
종합쇼핑몰등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물품을 검색 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0) | 2021.02.01 |
조달요청 할 수 있는 물품은? (0) | 2021.02.01 |
조달청 우수제품 선정제도란? (0) | 2021.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