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①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있던 상품이 갑자기 없어졌다면 이는 대부분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입니다.
해당 상품이 재계약(갱신계약 등)되어 G2B시스템에 등록되기 전까지는 계속 화면에서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재계약 시점 등 이와 관련된 상세한 문의는 해당 물품(계약)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또한, 부정당업자 및 납품검사 불합격 등으로 종합 쇼핑몰의 거래정지가 된 경우에도 상품이 보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기계속계약으로 우수제품 지정기간 중 총액 계약 하였으나 공사기간의 연장 등으로 인해 2차 계약기간중 우수제품의 지정기간이 만료될 경우 계약 체결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1.11.01 |
---|---|
계약된 우수조달제품이 지정 효력정지를 받을 경우 기 납품요구 건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0) | 2021.11.01 |
종합쇼핑몰에서 수요기관이 필요로 하는 물품 (상품)이 없는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 | 2021.11.01 |
우수조달제품인증에 대해 제3자단가계약 물품납품요구 및 처리절차는? (0) | 2021.11.01 |
우수조달제품의 계약기간은? (0) | 2021.11.01 |